로보넥스
2018-03-07 00:43:23 작성 2018-03-07 10:28:50 수정됨
35
3579

로보넥스의 청와대 국민청원(물세)


0
0
  • 댓글 35

  • 로보넥스
    2018-03-07 00:49:57
    나는 프로그래머다.
    프로그래머는 생각을 하였으면 결론을 내어야 한다.
    미투에 대한 궁극적인 솔루션이다.

    이 시대의 남성으로써 함께 책임을 통감하고
    이 시대의 여성에게 사죄하는 심정으로 청원합니다.
    0
  • 껄껄꼴꼴
    4
    2018-03-07 08:39:15

    이런글만 올리시는것 같아서 보기좀 안좋네요

    미투가 잘못됬다는건 아니지만..

    너무 이런것만 올리는게.. 


    링크도 들어가서 봤는데..

    우리나라는 하두 억울한 케이스가 많아서 절대 찬성 못하구요..


    확실하게 조사해서 죄지은놈들은 벌받는건 당연히 찬성합니다...

    2
  • bluewas88
    185
    2018-03-07 08:45:01

    위험한 발상같네요.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 할 수도 있고 또다른 인권침해이기도 하고요.


    "10명의 범인을 놓치더라도 단 한 명의 억울한 사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이런격언을 들려드리고 싶네요.


    그 억울한 한명이 로보넥스님이나 가족이 될 수도 있습니다.

    2
  • 히히히히힣
    230
    2018-03-07 09:05:42

    미투 운동에 대해서 반대는 없습니다만 무고로 인해 한 사람의 인생을 망치는 경우에 대해서도 엄격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0
  • ktsedd
    6k
    2018-03-07 09:15:22
    ㅋㅋㅋㅋㅋㅋㅋ물리적 거세는 찬성이용
    0
  • yamanin
    1k
    2018-03-07 09:17:09

    일단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물리적 거세는 알을 없애는건가요? 작대기를 없애는 건가요?

    0
  • 스피드스타
    432
    2018-03-07 09:21:45

    알과 작대기 둘다입니다

    0
  • 로보넥스
    2018-03-07 09:27:17

    만약, 억울한 거세를 당했는데.

    알고보니 무죄였다면.


    다시 붙여드리는 수술과.. 외로금을.


    0
  • ktsedd
    6k
    2018-03-07 09:28:36

    ??로보넥스님도 무턱대고 청원한 죄책감에 셀프거세하셔야죠

    0
  • 로보넥스
    2018-03-07 10:13:25

    아 저도 고민입니다..

    결혼도 했고, 애도 있는데..


    잠정적인 약점에 불과한디~ ㅋㅋ

    누가 저한테 약먹이고 술먹이고 홀리면

    내 이성이 무너지면서 당하지 않을까?

    그런 인생이 약점이 아닐까?


    차라리 지금 애초에 불행의 싹을 잘라버릴까?

    고민중.. ㅋ


    0
  • yamanin
    1k
    2018-03-07 10:13:32

    전 사형도 물리적 거세도 일단 찬성하지만,

    사형의 경우 박정희의 사법살인 때문에 겁이 나지만,

    물리적 거세는 확정범이고, 연쇄성폭행범 특히 아동성폭행범은 해도 된다고 봐요.

    물리적 거세도 사형에 부합하는 범죄라 생각되며,

    그 범위가 명확해야 하며, 죄질이 최악일 경우여야만 시행되어야 된다고 봅니다.

    물런 물리적 거세가 통과 될꺼라고 생각지도 않지만...

    0
  • ktsedd
    6k
    2018-03-07 10:19:02

    오 로보넥스님 정관수술 하시는건가요??

    하고 오키에 글쓰세요

    0
  • 로보넥스
    2018-03-07 10:19:09

    통과되기 힘들겠죠..

    다만 사회적 이슈를 던지는

    쫄깃한 효과는 있습니다.


    0
  • 로보넥스
    2018-03-07 10:19:28

    정관수술이 뭔지 모르시는듯.. ㅎ


    0
  • aeba
    2018-03-07 10:19:36
    도대체 이걸 시행해서 사회에 무슨 득이 되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네요. 무슨 함무라비 법전인가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지금 2018년이에요. 국가는 개인의 복수를 대행해주는 기관이 아닙니다.
    0
  • ktsedd
    6k
    2018-03-07 10:20:35

    아 진짜 거세라도 하시려구여??

    그럼 응원합니다

    0
  • 로보넥스
    2018-03-07 10:21:20

    사회에 무슨 득이 되냐뇨..


    성범죄자들이 다시 재범할 확율을 0%로 만드는 거죠.

    게다가 성범죄자들도 국민이고 갱생할 기회를 주어야 인권에 부합되는데.

    갱생될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아이디어라고 봅니다.


    0
  • 로보넥스
    2018-03-07 10:22:45

    저는 이미 생물학적 미션을 클리어해서.. ㅎ


    거추장스러운 거 떼도 되긴 합니다. 진짜로.

    앉아서 쉬하면 건강에도 유리하다네요.


    0
  • ktsedd
    6k
    2018-03-07 10:22:48

    맞아요 요즘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없어서

    공권력도 똥이고 잔악한 범죄들도 되풀이 되는거죠

    왜 살인자 사형을 시민단체가 반대하고 나서는지 의문

    0
  • 로보넥스
    2018-03-07 10:27:21

    이윤택, 고은, 김기덕, 안희정은 필수코스.

    전부 결혼도 했죠? 인류사에 피해도 없고

    인권침해도 아님..


    그분들 가족들도 환영의 뜻을 밝히리라 생각합니다.

    물리적거세. "물세"라 부를까요? ^^


    0
  • 로보넥스
    2018-03-07 10:28:17

    물세는 분노에 찬 심정으로 말하는게 아닙니다.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문제를 분석해 본 결과 내려지는 결론.


    0
  • aeba
    2018-03-07 10:34:10
    손으로는 성범죄 못 저지르나요? 님 논리로라면 손까지 잘라야할거 같은데요. 함무라비 시대로 돌아가죠 뭐. 지금까지 수천년동안 이룩한 법학이나 사회학이나 범죄학 지식들은 다 쓸모없는거잖아요?^^ 내 맘에 안들면 돌로 쳐죽이는 사회로 갑시다.

    시류에 편승해서 자기가 주장하는게 관철되면 어떤 결과가 일어날지 심각한 고민 없이 그냥 막 던지는 과격한 주장들 혐오합니다. 브렉시트나 트럼프 당선같이 가끔 실제로 일어나고, 나라 작살납니다.
    0
  • yamanin
    1k
    2018-03-07 10:35:37

    법의 목적이 교화에 있다고 치고 교화가 불가능한 범죄자에 대해 완전한 사회적 격리가 잔인한 것인지? 깔끔하게 없앰과 동시에 교화하여 사회로 복귀 시키는것이 잔인한가요?

    함무라비 법전이 얼마나 야만적이거나 악법이 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사회가 안전하게 돌아갈수 있는 질서가 법이라면 때론 극약처방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0
  • 로보넥스
    2018-03-07 10:40:06

    화학적 거세도 의미가 있는 이유는 근본적으로

    욕정을 없애버리면 다 의미없는 행동이 되기 때문이죠.


    물세는 완벽한 차단이죠.

    손으로 범죄? 물세시술자는 아마도 내가 왜 그런 더러운 일을

    해야 하는가라는 심점이 될 것 같습니다.


    재범은 없을 것이라 확신.


    0
  • aeba
    2018-03-07 11:09:43
    많은 분들이 착각하고 계신데 사형 실시중인 곳과 그렇지 않은 곳 사이에 사형감인 범죄율의 차이가 없습니다. 당장 똑같은 미국 안에서만 통계 찾아 보세요. 살인할 정도로 막장인 사람이 살인할 시에는 그런거 생각 안한다는 소리죠. 성범죄도 욕구의 충족이 목적이 아니라(그게 목적이면 저도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처벌 덜 받고 할 길은 많아요) 자신보다 약한 사람을 괴롭히는 심리에서 나온 것이 크기 때문에 물리적 거세를 하는게 효과가 있을리가 만무합니다.

    잃을게 더 많은 사람들이라고 성범죄 안저지르는게 아니라는거 다들 뉴스 봐서 아시잖아요? 며칠전에 난리난 안씨라던가. 범죄를 막으려고 이런 극형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전해오던 효과없는 악습이 아직 안 없어지고 남아있는 것일 뿐입니다. 그런 논리를 다른 형벌에 적용해봤자 득이 되지 않습니다.
    0
  • ktsedd
    6k
    2018-03-07 11:14:07 작성 2018-03-07 11:14:18 수정됨

    와 근데 님들 pd수첩 보셨어요? 거기에 나오는거 사실이면 

    조.재.현이랑 김.기.덕 진짜 인간들이 아닌거같아요 

    야.동에서나 볼법한 일들이 일어나네요 덜덜...

    0
  • 로보넥스
    2018-03-07 11:14:45

    남을 죽이려는 것은 자기 인생을 거는거죠.

    어차피 자기 인생도 버리는 선택입니다. 사형제도와 관계없죠.


    그러나 성범죄에 있어서

    자기 인생을 거는 사람은 없습니다.

    인생이 걸리면 최소한 성범죄는 안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미투가 일어나고 있죠.

    효과는 확실할 겁니다. 줄어듭니다.


    물세를 하면 재범 가능성을 없애는 겁니다.

    어찌보면 가해자의 남은 여생을 위한 제도이기도 합니다.


    우리 사회가 가해자로 하여금 짐승을 키운 탓도 있으니..

    물세받고 그쯤에서 사회적 합의점을 도출해 내자는 거죠.


    0
  • 로보넥스
    2018-03-07 11:17:08

    만약 물세가 제도화가 된다면

    누군가 성폭행을 시도하다가도 물세당할 수 있다는

    생각이 문득 스쳐지나갈 겁니다. 한번쯤은.


    아마 발기(의학용어)도 안될 것 같습니다.


    0
  • 로보넥스
    2018-03-07 11:18:37

    피해자의 입장에서도 물세처벌을 받으면

    속이 시원할 겁니다.


    물세가 없으면 피해자의 가족입장에서는

    가해자를 죽여야 풀릴 정도로 화가 날 겁니다.

    보복성 2차 범죄를 막는 효과도 있습니다.


    0
  • 스피드스타
    432
    2018-03-07 11:44:31

    물세한다고 해도 줄어들지 않아요

    인간의 욕망. 그리 단순하지 않습니다..

    0
  • ktsedd
    6k
    2018-03-07 11:46:39

    그건 ㅇㅈ 

    강아지도 중성화해도 마운팅하는데

    원초적 본능이 그렇게 쉽게 줄어들지는않겠죠

    0
  • 로보넥스
    2018-03-07 11:49:13

    중성화랑 물세는 다르지요.

    중성화는 정관수술과 유사하지 않나요?


    0
  • ktsedd
    6k
    2018-03-07 12:01:52 작성 2018-03-07 12:02:18 수정됨

    잘렸다고 허리를 안흔들까요

    욕구가 증오로 변할수도있구요

    복잡한 문제네요 흠

    0
  • 로보넥스
    2018-03-07 12:17:09

    잘리고 허리를 흔들면..


    일종의 춤인가요? ㅎㅎ


    0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